즐거운 여행이야기

코스모스의 향연 - 안성 팜랜드

꽃마을 2020. 10. 16. 11:38

코스목동 축제가 한창인 안성 팜랜드를 찾았다.   가을이 되면 핑크빛 목장으로 변신하는 안성팜랜드는 코스모스가 목장길 따라 끝도 없이 펼쳐져 있고 핑크뮬리, 황화코스모스, 밀렛이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다양한 가축들을 직접 만져보는 가축한마당, 양떼몰이, 도그쇼 공연도 관람이 가능하며 가축먹이주기체험, 승마체험, 낙농체험(피자, 치즈) 공예체험, 어린이놀이기구, 전동자전거, 트램펄린 등 유료프로그램도 이용이 가능하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팜랜드는 1964년 농협 안성목장 으로 출발하여 2012년4월21일 농업과 축산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인 안성팜랜드를 개장하였습니다.  팜랜드는 메인테마를 가축과의 즐거운 체험으로 설정하고 목장의 주요 인프라인 가축과 초지, 축사에 스토리를 더해 목장에 체험과 관광·서비스가 부가된 관광·휴양단지로 새롭게 변신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파란 하늘아래 끝없이 펼쳐진 코스모스 밭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을을 만끽하고 있다.

코스모스밭 저멀리 예쁜 건물이 보라빛 코스모스와 언덕의 나무와 하늘과 멋진 조화를 이루고있고, 코스모스 밭 사이로 난 황톳길도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불어오는  바람에 흔들리는 코스모스가 가을의 정취를 더해준다.

모스모스밭 가기전 입구에 핑크뮬리가 언덕의 소나무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찾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